본문 바로가기
창조의 법칙

창조하는 삶 브랜드 전략

by 덕인 2023. 12. 18.
반응형

애국 애민 사업보국 도전정신! 시장 지배 전략의 핵심은 무엇인가? 기업은 시대의 요구를 파악하고 지구촌 인류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계발해야 한다. 우리는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을 5대양 6대주 세계 방방곡곡(坊坊曲曲)에 전파한다. 잠재 고객이 특정 문제와 맞닥뜨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된다. 인지도를 높이고 특정 시장의 주요 사고 리더로서 인정받는다.

특정 시장 내에서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전문성을 확보하고, 프리미엄 가격을 요구하고 높은 수익을 달성한다. 이처럼 거대한 혜택 덕분에 연구 개발과 직원 및 문화 개발, 브랜드 구축, 고객,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 자신이 착수하는 모든 과제에 투자할 여력이 생긴다. 더 멀리 내다보면서 시장 변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인다. 성공하더라도 거기서 머물지 말고 어려운 것에 도전하라.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정신문화대국 자유대한민국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인간미(人間味)·도덕성(道德性)·예의범절(禮儀凡節)의 토대 위에 겸손과 나눔,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가정적으로 행복한 삶,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 봉사적으로 자비로운 삶, 사회적으로 책임지는 삶,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 여가적으로 즐거운 삶, 정신적으로 거룩한 삶, 지성적으로 지혜로운 삶을 실현하기 위하여, 

정직하고 진실하게 청렴하고 공정하게 성실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가치있고 품격 있는 나, 현명하고 보람있게 살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나, 우아하고 거룩한 인생을 추구하는 나! 정신문화대국 자유대한민국통일과 세계 평화를 위해 조화롭고 창조하는 삶 살다가 사회에 유산을 남기는 것이다.

보이지 않는 미래를 미리 내다보고 대비하는 선견선비(先見先備)의 지혜와 미리 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할 것이 없다는 유비무환(有備無患)의 자세로 정신문화대국 대한한국 사회에 혁신과 활력이 필요하다.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한국자기계발연구원

한국자기계발연구원은 시장에서 특정 주제나 문제에 집중하고, 잠재적으로 그것을 '소유'하고 있는가? 「거룩한 삶의 8가지 원칙」과 집중·거점·전문성·주인 의식·확신·결과·변화·홍보·분야에 초일류 기업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자신의 상황을 평가해 보고 바꾸거나 개선하고 싶은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 적어보라!

특정 시장을 목표로 삼아 공통적이고 중요하고 급박한 그러나 다른 누구도 충분히 주목하지 못한 문제를 확인한다. 그다음 이 문제에 대한 고유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의 흐름을 주도함으로써 최고의 한국자기계발연구원 글로벌 비즈니스 패밀리(Global Business Family) 지구촌 한가족이 된다. 

HOW 어떻게. 시장의 흐름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기존의 기술 전략을 필요할 때마다 거듭 수정한다. 문제에 대한 고유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서 한국자기계발연구원 스스로를 정립한다. 특정 시장을 목표로 삼아 공통적이고, 중요하고, 급박한 그러나 다른 누구도 충분히 주목하지 못한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다.

고객이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도움을 주며 약속을 지킨다. 분명하고 집중적인 전략이 뒷받침하는상호 독립적인 프로그램으로,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이 5대양 6대주 세계 방방곡곡(坊坊曲曲)에 확산하는 동안 시장의 힘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경쟁에 앞서기 위해 기존 전략과 솔루션을 필요할 때마다 거듭 수정한다. 구체적인 행동 계획과 만들어내야 할 결과물을 확인하고, 세부적인 사항과 몇 가지 관련 사례를 소개한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자신만의 비전과 접근 방식을 계발해 공격적으로 밀고 나가야 한다. 왜 시장이 이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지 도발적이고 흥미진진(興味津津)하고 중요한 관점을 개발하자. 초기에 힘을 받기 위해 집중해야 할 거점 시장을 선택하고, 한정된 자원을 분산시키지 않기 위하여 특정 범위의 활동에만 주력한다. 스스로를 차별화할 목적으로 시장 문제에 대한 주인 의식을 공개적으로 밝혀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했다.

아무도 주목하지 않지만 모두에게 해당되는 중요한 문제가 바로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글로벌 드림 페스티벌(Global Dream Festival) 삶의 8진법 꿈의 축제를 5대양 6대주 세계 방방곡곡(坊坊曲曲)에 전파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계획과 다른 기업들의 사례를 살펴보고, 자신의 주제 즉 관점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메시지를 전파하고 시장 흐름을 주도해야 한다. 공격적인 홍보와 로비 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고, 지구촌 인류의 여론과 천지만물 삼라만상(森羅萬象)의 지지를 이끌어냈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수강료 1,980,000원

①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을 수료한 후, 5년 안에 백만장자(百萬長者)로 핵심적인 지위를 차지하도록 한다.

②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을 5대양 6대주에 널리 알리고, 창조하는 삶(Creative Life)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도록 구축한다. 

③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소비자가 기꺼이 실험 대상이 되어 인생 청사진을 그리고 자신의 꿈과 사명을 찾아 삶의 8진법을 활용한 인생 여정을 계발하고 개선하는 과정에 참여하도록 한다.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불행 끝 행복 시작! 실패 끝 성공 시작!

고객이 인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삶의 여정을 목적지를 향해 정진하도록 도와야 한다. 시장 지배는 단지 홍보에서 끝나지 않는다. 기업은 약속을 실현해야 한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넘어서 완벽한 인생청사진, 즉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결과물'을 내 놓아야 한다.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은 하드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리적 제품과 소프트웨어, 서비스, 툴, 방법론, 다양한 지적 재산권, 교육 프로그램, 협력 네트워크의 조합으로 이뤄진다. 기회 관리와 적절한 평가 및 보상, 채용, 뛰어난 서비스 제공, 프로젝트 관리 역량 등 시장에 대한 접근 속도를 높이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삶의 8진법을 신뢰하는 이들을 모아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약속 실행하기 → 고객의 인생 청사진 항해 여정을 도와주기 → 완전한 제품 내놓기 →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커뮤니티 구축하기 등 여러 서비스 업체와 협력해 스스로를 보완하고 인증하고 강화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성공적인 항해를 하기 위해서는 독보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패밀리(Global Business Family) 지구촌 한가족 센터 1200개 Open 자기계발과 고객 서비스 기술, 즉 고객의 신뢰를 얻고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한국자기계발연구원은 올바른 인재와 함께 올바른 고객을 위해 올바른 일을 한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2028년 8월 15일까지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한다.

변화하는 환경에 진화와 혁신을 통해 신속하게 적응해야 한다. 시장 트랜드나 기술 발전을 살피면서 자신의 비전을 새롭게 하고, 확장과 집중 사이에 미묘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어떻게 선두를 유지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까? 무엇이 자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가? 자기계발과 혁신 및 제품 확장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계속 다져나간다. 변화에 적응하고 시장의 도전 과제에 확장을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훌륭한 전략 기반은 이해하기는 쉽지만 실천하기는 어렵다. 실천은 경쟁력 확보의 핵심이다. 비전을 이야기하는 것과 비전을 실현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일이다. 올바른 전략을 갖추고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 여러 조직 사이에서 협력을 이끌어 내고 난관을 극복하는 역량이 차이를 만들어낸다. 각 단계를 조직화하고 통합해 전략과 마케팅, 판매 활동을 하나로 묶고 목표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수강료 1,980,000원

① 시장에서 자신의 목표를 정의하고 공식적으로 선언한다. 공통적이고 중요하고 급박한 시장 문제에 대한 고유하고 처방적인 관점 그리고 결과 중심적인 고유한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창조하는 삶(Creative Life)이 포함된다.  

②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고, 자신의 관점과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을 바탕으로 시장의 흐름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또한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과 「창의력 계발과 전략적 인생설계 과정」교육을 수료한 앞서가는 초기 고객을 창조경영자 추종자로 전환시킨다. 창조경영자는 기업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아이디어를 실현하도록 도움을 준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2028년 8월 15일까지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한다.

③ 고객이 인생청사진을 그리고 자신의 꿈과 사명을 이루도록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으로 인생 여정을 따라진정한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도록 안내한다. 여기서 창조하는 삶(Creative Life)으로 3~5년 안에 백만장자(百萬長者)가 되는 인상적인 성과를 고객에게 보여주고, 고객이 기꺼이 돈을 지불하도록 만든다. 또한 인프라와 프로세스를 구축해 운영비를 낮추고 시장에 대한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인다.

④ 기업은 항상 뒤를 돌아보며 변화의 상황을 주시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적응해 나간다. 가치 있고 품격 있는 나, 건강하고 행복한 나, 우아하고 거룩한 나로 스스로를 차별화하고, 포지셔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일구어내는 것이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수강료 1,980,000원

전통적인 전략과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하고 자신의 영역을 확인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시장에 대한 비전은 무엇이며 어떤 시장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가? 그 문제에 대한 우리의 관점과 고유한 해결책은 무엇인가? 시장에서 어떤 고유한 존재가 되길 원하는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인가? 그 가치가 어떻게 우리 기업에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인가? 그 가치를 어떻게 시장에 제시할 것인가? 비즈니스를 뒷받침하기 위해 어떤 인프라가 반드시 필요한가?

① 소유하려는 공통적이고, 중요하고, 급박한 시장 문제 확인하기 : 시장 심층 분석하기, 시장 구분하기, 철저한 내부 평가 수행하기, 아무도 차지하지 않은 구체적인 시장 영역을 목표로 삼기, 목표 기업과 고객을 분명하게 정의하기, 시장이 나아갈 방향에 관한 비전을 세우고 소유하고자 하는 시장 문제를 선택한다.

② 시장 문제에 대한 고유한 관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신선한 접근방식 개발하기 : 문제에 대한 고유한 관점 개발하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접근 방식 정의하기, 잠재 목표 고객 및 시장의 사고 리더와 함께 시장 수요와 목표시장, 관점을 증명한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③ 시장에서 무엇을 고유하게 드러낼 것인지,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전할 것인지, 그것이 어떻게 성과로 이어질 것인지 정의한다. : 포지셔닝 정의하기, 비즈니스 비전 정의하기, 비즈니스 전략 수립하기, 어떻게 약속을 실행할 것인가? 고유한 핵심 메시지 플렛폼 마련하기, 접근 방식을 실행에 옮기기 위한 고유한 제안 정의하기(솔루션)

④ 자신의 스토리를 들려주고 접근 방식에 대한 주인 의식을 선언한다. : 솔루션을 설명하는 그림과 도표, 인포그래픽 만들기, 관점과 접근 방식을 담은 연설 자료(경영자 프리젠테이션), 전자책/백서, 간략한 기사 작성하기, 관점을 선언하고 선명한 주인의식 갖는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2028년 8월 15일까지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한다.

⑤ 비즈니스를 뒷받침하는 최소한의 인프라 구축하기 : 비전을 분명하게 밝히기, 문제를 선택하기(비어 있는 시장 영역에 집중하기, 시장 비전, 공통적으로 중요한 문제 책임지기), 관점과 중요한 접근 방식 개발하기(고유한 관점 선언하기, 고유하고 결과 중심적인 접근 방식), 자신의 의미와 가치 정의하기(시장에서 고유한 의미,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 무엇이 기업의 성공을 말해 주는가?), 주인의식 선언하기(기조 연설 자료 준비하기), 인프라 구축하기(최소한으로 필수적인 부분만 구축) 

위 항목들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는 어떤 것이 있는가? 상황 평가·비전 개발·시장 선택·포지셔닝 전략·관점 개발·서비스 제안 정의·비즈니스 전략·운영 계획 수립·시장 출시·인프라 개발 등

비전과 전략 계획·비즈니스 운영계획·전략 마케팅 계획·투자자 푸리젠테이션·신청 서류 작업과 조사 보고서·도표 적성·경영자 프리젠테이션·중요한 기사, 백서, 책·웹사이트·서비스, 제품 개념 디자인 등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2주 코스

전략, 세일즈, 마케팅, 제품 관리 등 다양한 부서에서 인력을 끌어모아야 한다. 어떤 경우든 업무 계획과 일정, 과제를 책임지는 사람과 함께 시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활용해야 한다. 구성원 모두의 동의를 직접적으로 이끌어내 실행 과정에서 영역 다툼을 피하도록 한다. 실행 시점에서 모두의 협력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세일즈, 마케팅, 제품 관리 등 다양한 조직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갈등을 피해야 한다.

선택해야 할 시간이 왔다. 기억하자. 창조경영자의 목표는 시장에 집중하고, 시장이 나아갈 비전을 세우고,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고, 뛰어난 능력을 계발해서 잠재 고객이 적극적으로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학습에 참여하고, 창조하는 삶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사람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대로 된다.

우리 자신의 목표는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글로벌 드림 페스티벌(Global Dream Festival) 삶의 8진법 꿈의 축제에 자신이 활동하는 무대의 일부가 되는 것이다. 한국자기계발연구원 글로벌 비즈니스 패밀리(Global Business Family) 지구촌 한가족에 없어서는 안 될 구성원이자 독보적인 존재가 되려면 자신이 차지하고자 하는 시장의 자리를 확인해야 한다. 즉, 자신만의 시장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면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우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빈공간을 물색하자. 공통적이고 중요하고 급박하고 어느 누구도 해결하지 못한 시장 문제를 해결하자. 그 문제와 연결 고리를 만들고, 그 문제를 소유하자. 지구촌 인류가 자신의 인생 청사진을 그리고 꿈과 사명을 찾아 직접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가치 있고 품격 있는 삶, 건강하고 행복한 삶, 우아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 창조경영자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일에 집중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