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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과 진실

문재인 좌파 정권 공무원 수 늘리는 것이 청년 일자리 창출인가?

by 덕인 2024. 5.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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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재인 종북 좌파 정권이 늘린 공무원 5년새 15만명 급증하여 전체 공무원이 122만명에 달했다. 문재인 정부 때 시행한 2018년 조사에선 107만명 이었는데 15만명 가량 증가한 것이다. 그러나 새로 채용된 공무원 MZ 공무원들의 만족도는 현격히 떨어지는 것으로 조사 됐다. 공무원 10명 중 3명은 이직을 고민하는것으로 조사됐고, 공직 생활에 보람을 느낀다는 공무원은 전체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회고록을 통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비핵화' 의지를 부각했다. 회고록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핵은 철저하게 자기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사용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비핵화 의지를 절실하게 설명 했다"면서 김정은과의 대화를 소개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남측을 위협하고 미사일을 쏘아대는 북한의 야욕을 모른 척하고 현 정부의 대북 정책만 탓하는 게 전직 대통령으로서 적절한 처신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문재인 전 대통령에게 '비핵화' 타령을 했던 김정은이 2023년 12월 "유사시 핵무력을 포함한 모든 역량을 동원해 남조선 영토를 평정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라"고 지시했다. 그의 동생 김여정도 최근 "우리의 전술 무기들은 서울이 허튼 궁리를 하지 못하게 만드는데 쓰이게 된다"고 강조했다. 

편향적 대북 인식으로 안보태세 균열과 자주국방을 무너뜨리는 행위는 용서의 대상이 아니다.

문재인 정부는 남 탓과 자화자찬 그리고 내로남불과 통계 조작으로 대한민국 사회를 반세기 이전으로 추락시켰다. 탈원전 위장 평화쇼와 굴종적인 대북정책으로 북한 핵을 머리 위에 이고 사는 위험한 현실이 되었다. 인도 타자마할을 홀로 방문한 것을 두고, 논란 일파만파다. 국정감사를 통해 외교부가 김정숙 여사를 초청해 달라는 의사를 인도 측에 먼저 타진한 '셀프 초청' 사실을 확인했고, 급히 예비비를 편성해 대통령이 탑승하지 않으면 달 수 없는 대통령 휘장을 대통령 1호기에 버젓이 달고, 대통령 전용기를 타고 인도에 가 유명관광지 타자마할을 방문했고, 다른 관광객을 물린 채 독사진을 찍었다. 공식 일정표에도 없었고 문체부의 사후 '출장결과서' 에서도 빠진 일정으로 모두 밝혔다. 김정숙 여사 세금을 낭비한 관광을 외교로 둔갑시킨 인도 방문 특검해야 한다. 

2018년 김정숙 여사의 인도 외유성 출장 의혹에 대해 "악의적 왜곡"이라고 했다. 문 재인 전 대통령은 '우리나라 영부인의 첫 외교 아니냐'는 질문에 "평소에도 정상 배우자들이 정상을 보조하는 배우자 외교를 많이 하기 때문에 '영부인의 첫 외교'라고 말하면 어폐가 있다"며 "(배우자의) '첫 단독외교'라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이라고 옹호했다. 위선적이고 무책임한 문재인 전 대통령은 국가의 기밀을 USB에 담아 북한에 전달한 여적죄를 범하고, 소득주도성장 잘못된 경제정책으로 나라의 빚이 산더미 처럼 치솟아 국가 부채를 1000조원으로 늘렸다. 나랏빚 이자만 GDP의 1.4% G8중 부채 가장 빠르게 증가! 정부부채 이자 년 31조 재정부실 갈수록 태산으로 만들었다.       

문재인 좌파 정부의 실상은 무엇인가?

'2023년 공무원 총조사'에 따르면 2023년 8월 기준 전체 공무원은 122만 1,746명으로 조사됐고, 2018년 조사에선 106만 8,629명이었다. 5년 새 15만 3,117명 증가했는데, 대부분 문재인 정부 때 증가했다. 이른바 '청년 일자리 창출' 명목 등으로 공무원 수를 늘린 영향이다. 소득주도성장 잘못된 정책과 탈원전 위장 평화쇼와 종전선언을 외치며, 국가의 기밀을 USB에 담아 북한에 전달하는 등 내로남불과 여론조작으로 국민 갈라치기로 분열을 조장하고, 월성원전 경제성 평가 낮게 조작하여 조기에 폐쇄함으로써 엄청난 국가의 손실을 입혔다.

각종 통계를 조작하여 국민을 속이고, 문재인 정부 시절 125차례 집값 통계를 조작한 혐의로 고위공무원들이 대거 재판을 받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통계를 누락하고 잘못된 통계에 근거해 정책을 추진해 전셋값 상승과 아파트 값 폭등을 가져왔다. 공급통계 누락하고  우롱하여 대한민국 사회를 반세기 이전으로 추락시킨 증상이 사회 곳곳에서 도출되고 있다.

국가 기간산업인 원전산업을 회복 불능 상태로 망친 고리 1호기 영구정지 선포식

1. 전문적인 공무원 채용과 역량 강화 : 공무원의 질적인 수준 향상을 위해 채용 과정에서 전문성과 역량을 중시해야 합니다. MZ 세대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① 전문성을 중시하는 채용 과정 개선 ★ 업무 관련 지식과 경험을 중시하는 시험 및 면접 과정 도입 : 채용 과정에서 공무원이 수행할 업무와 관련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시험과 면접을 도입합니다. ▶ 이를 통해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② 다양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 제공 ★ 최신 기술 및 지식을 강화하는 교육 프로그램 도입 : MZ 세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예를 들어, 인공지능,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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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실전 중심의 교육과 실무 경험 제공 ★ 실전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이론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실제 업무와 밀접한 경험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시뮬레이션을 통한 실전 훈련과 현장 실무 경험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④ 지속적인 역량 평가와 피드백 제공 ★ 지속적인 역량 평가 시스템 운영 : 공무원의 역량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 역량에 따른 맞춤형 교육 및 피드백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유도합니다.
⑤ 외부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 ★ 외부 전문가와의 협력 강화 : 외부 전문가와 협력하여 최신 동향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 산업체나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현장 실무에 필요한 역량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전략과 방법을 통해 공무원의 전문성과 역량을 향상시키고,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공무원들이 최신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과 창조리더십

2. 공무원 업무 효율화와 성과 평가 : 공무원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디지털화와 자동화를 적극 도입하여 업무 부담을 줄여야 합니다. 성과 중심의 평가 체제를 도입하여 능력과 업무 성과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업무 운영을 도모해야 합니다.
① 업무 프로세스 개선과 디지털화 ★ 업무 프로세스 리뷰 및 개선 : 기존 업무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비효율적인 부분을 개선하여 업무 흐름을 최적화합니다. ▶ 디지털화와 자동화 도입 : 업무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반복적이고 규칙적인 업무를 자동화하고, 디지털 도구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② 성과 중심의 평가 체제 구축 ★ 목표 설정과 성과 평가 : 개인 및 팀별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주기적인 성과 평가를 통해 실적을 측정합니다. ▶ 능력과 업무 성과에 따른 보상 제공 : 업무 성과와 능력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한 보상 제도를 운영하여 성과를 인센티브화하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③ 효율적인 업무 운영을 위한 교육과 지원 ★ 신기술 및 업무 방법론 교육 : 최신 기술 및 업무 방법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여 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화에 기여합니다. ▶ 지속적인 역량 개발 지원 :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공무원의 전문성과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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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협업과 의사 소통 강화 ★ 효율적인 협업 환경 조성 : 팀간 협업을 강화하고 정보 공유를 원활하게 하여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 의사 소통 강화 : 상호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업무 관련 이슈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도입합니다.
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개선 ★ 성과 지표 모니터링 : 성과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 개선 사례 공유 및 활용 : 성공적인 사례와 벤치마킹을 통해 업무 효율화를 위한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활용합니다.
위의 전략과 방법을 종합적으로 적용하여 공무원 업무 효율화를 실현하고, 성과 중심의 조직 문화를 구축하여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와 전문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나의 인생! 나의 목표!

3. 공무원의 도덕성 강화와 행정의 윤리성 확보 : 공무원의 도덕적 책임과 윤리적 행동을 강조하여 국민의 신뢰를 회복해야 합니다. 강화된 윤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공무원의 윤리 의식을 높이고 부정부패를 방지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① 윤리 교육 프로그램 강화 ★ 전문 교육 컨텐츠 개발 :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윤리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공무원들의 도덕적 책임과 윤리 의식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 실제 사례를 활용한 교육 : 실제 윤리적 문제 사례를 활용하여 공무원들의 윤리 의식을 심화시키고 부정부패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입니다. ♣ 참여형 워크샵 및 토론 : 공무원들 간의 토론과 경험 공유를 통해 윤리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윤리적인 결정력을 키웁니다.
② 윤리적 행동 가이드라인 수립 ★ 윤리적 행동 규범 마련 : 공무원들에게 윤리적 행동 규범을 제시하고, 실제 업무 상황에서의 윤리적 선택을 돕는 가이드라인을 마련합니다. ▶ 윤리위원회 운영 : 윤리위원회를 구성하여 윤리적 갈등 상황에 대한 조사와 조정을 수행하고, 윤리적 행동을 강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인생이란 자기를 바람직한 모습으로 혁신하는 것

③ 윤리 문화 확산을 위한 조치 ★ 상시적인 윤리 강조 및 행사 : 주기적인 윤리 강연이나 워크샵, 행사를 개최하여 윤리 문화를 확산하고 공무원들 간의 윤리 의식을 고취시킵니다. ▶ 윤리성을 고려한 보상 제도 : 윤리적 행동 및 도덕성을 고려한 보상 제도를 도입하여 윤리적 행동을 장려하고 부정부패를 예방합니다.
④ 감시 및 투명성 강화 ★ 감시 체계 강화 : 감시 체계를 강화하여 부정부패 행위를 사전에 탐지하고, 엄격한 징계 조치를 시행합니다. ▶ 투명성 확보 : 정보의 공개와 투명성을 확보하여 공무원들의 행정 업무가 국민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⑤ 커뮤니케이션 강화 ★ 국민과의 소통 강화 : 윤리적 행동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투명한 정보 제공을 통해 신뢰를 쌓습니다. ▶ 행정의 윤리성 강조 : 공무원들에게 행정의 윤리성을 강조하고, 국민 서비스의 질 향상을 통해 국민 신뢰를 회복합니다.
위의 전략과 방법을 통해 공무원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행정의 윤리성을 확보하여 부정부패를 예방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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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정책 개편과 투명성 확보 : 공무원의 증가 원인인 정책에 대해 검토하고 필요한 개편을 실시해야 합니다. 정책 수립 및 실행 과정에서 투명성을 제고하고 국민들의 참여를 증대시켜야 합니다. 정책 결정에 대한 국민적 합의를 모색하고, 공무원 수의 적정성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정책을 수립해야 합니다.
① 정책 검토 및 개편 ★ 원인 분석 : 현재 공무원 증가의 원인을 분석하고, 정책 수립 과정에서의 문제점을 식별합니다. 공무원 수 증가에 기여한 정책들을 신중하게 검토합니다. ▶ 필요한 개편 도입 : 검토를 토대로 필요한 정책 개편을 실시합니다. 증원 정책의 효과적인 조절이나 개선된 공무원 채용 방식 등을 검토하여 공무원 수의 적정성을 유지하면서도 효율성을 높입니다.
② 투명성 제고 ★ 정책 수립과정의 투명성 강화 : 정책 수립과정을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국민들에게 정보를 공개하고 국민 참여를 유도합니다. 공개 토론이나 의견 수렴을 통해 국민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투명한 정책 수립을 지향합니다. ▶ 정책 실행의 투명성 확보 : 정책의 실행과정을 국민들에게 투명하게 보고하고 결과를 공개하여 투명성을 확보합니다. 성과를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국민들에게 공개함으로써 신뢰를 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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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국민적 합의 모색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협의 : 정책 결정에 있어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의를 강화합니다.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국민적 합의를 모색하여 정책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립합니다. ▶ 국민 참여 강화 : 국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정책 설명회,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의견 수렴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의 참여를 증대시킵니다.
④ 적정한 공무원 수 유지 및 효율적인 정책 수립 ★ 효율성을 고려한 정책 수립 : 공무원 수의 적정성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정책을 수립합니다. 업무 프로세스의 디지털화와 자동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되는 업무를 줄여 공무원의 부담을 완화합니다. ▶ 역량 강화를 통한 성과 향상 :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위의 전략과 방법을 통해 정책 개편과 투명성 확보를 실현하여 공무원의 적정성을 유지하고 효율적인 정부 운영을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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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년 일자리 창출의 적절한 방향 설정 : 청년 일자리 창출 명목으로 공무원 수를 늘리는 정책의 효과를 심층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정부의 일자리 정책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미래 지향적인 산업 분야에 집중하여 청년들의 창업과 경제 활동을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① 정책 평가와 성과 분석 ★ 심층적인 평가 :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현 정책의 효과를 심층적으로 평가합니다. 일자리가 늘어난 정도뿐 아니라 청년 취업률, 산업 부문별 고용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정책의 성과를 평가합니다. ▶ 평가 결과 반영 : 평가 결과를 근거로 현재의 정책 방향을 재조정하고, 효과가 좋은 산업 분야나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② 미래 지향적 산업 분야에 집중 ★ 산업 변화 파악 : 미래 지향적인 산업 분야를 파악하고, 해당 분야에 청년들이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친환경 산업 등의 분야를 중점적으로 고려합니다. ▶ 산업간 연계 강화 : 청년들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산업 간 연계를 강화하고 교차 전공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소득주도성장 잘못된 경제 정책으로 나라의 빗 국가의 채무가 1000조를 넘겼습니다.

③ 창업 및 경제 활동 지원 ★  생태계 구축 :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술 지원, 자금 지원, 교육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 소프트랜딩 제공 : 일자리 창출을 위해 소프트랜딩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청년들의 창업 실패를 최소화하고 새로운 경제 활동을 유도합니다.
④ 교육과 기술 향상 ★ 산업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 : 미래 산업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갖춘 청년을 양성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산업에 맞는 실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기술 교육 강화 :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디지털 기술 교육을 강화하여 청년들의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⑤ 공공·민간 파트너십 강화 ★ 투자 유치 및 협력 : 공공과 민간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투자를 유치하고 협력을 확대합니다. ▶ 스타트업 지원 : 스타트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공과 민간의 협력을 통해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적절한 방향 설정을 실현하고, 미래 지향적인 산업 분야에 집중하여 청년들의 경제 활동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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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국가 안보 강화와 정보 보안 강화 : 국가의 안보를 위해 공무원들의 정보 보안 교육을 강화하고, 국가 기밀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철저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내부 감사 및 감독 체계를 강화하여 불법적인 행위를 사전에 탐지하고 제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해야 합니다.
① 정보 보안 교육 강화 ★ 전문 교육 프로그램 운영 :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정보 보안에 대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최신 보안 기술 및 사례를 학습하고 실전 훈련을 통해 보안 역량을 강화합니다. ▶ 의무적 교육 제도 : 정보 보안 교육을 의무화하여 모든 공무원이 보안 정책과 절차를 숙지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시스템 및 정책 강화 ★ 국가 기밀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 : 국가 기밀 정보를 철저히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접근 제어, 암호화, 백업 등의 보안 조치를 강화하여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 보안 정책 강화 : 정보 보안 정책을 엄격히 시행하고, 보안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새로운 위협에 대비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김정은과 도보다리 회담 때 발전소 USB 전달한 것은 여적죄

③ 내부 감사 및 감독 체계 강화 ★ 심의 체계 강화 : 공무원들의 행위를 감시하고 사전 심의를 강화하여 불법적인 정보 처리를 방지합니다. 내부 감사팀을 구성하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 신고 및 제재 체계 운영 : 정보 보안 위반 사례를 신고할 수 있는 체계를 운영하고, 발견된 위반 사례에 대해 엄정한 제재를 시행합니다.
④ 기술적 대응 및 협력 강화 ★ 보안 기술 도입 : 최신 보안 기술을 도입하여 정보 보호 수준을 높입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예측하고 대응합니다. ▶ 국제 협력 강화 : 국제적인 정보 보안 협력을 강화하여 국가 간 정보 교류 및 위협 대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⑤ 사용자 인식 제고 ★ 사내 보안 문화 확립 : 정보 보안에 대한 전 직원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보안 문화를 확립합니다. 주기적인 보안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의 참여와 인식을 증진시킵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종합적으로 시행하여 국가의 안보를 강화하고 정보 보안을 철저히 보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위 전략들은 효과적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한 차원 높은 방법을 제시합니다. 공무원의 수 증가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향후 국가 발전에 보다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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