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을 최고로 현명하고 행복하게

by 덕인 2023. 5. 4.
반응형

1. 현재에 집중하는 마음가짐 : 현재에 집중하는 마음가짐은 현명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데 필수적입니다. 과거의 후회나 미래의 걱정에 사로잡히는 것보다, 현재에 집중하며 그 순간을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인생에는 돈보다 중요한 게 많아, 왜 그렇게 일에 매달려? 진정으로 돈보다 중요한 게 많지, 하지만 돈 문제를 극복해야 다른 것들에 집중할 수 있어. 돈과 시간이 없으면 자기 인생을 뜻대로 살아갈 수 없게 돼." 내가 무려 10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 '거룩한 삶의 8가지 원칙' 책을 쓴 것은 바로 독자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서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 

2. 감사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 감사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해 감사하며,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무엇을 하며 하루를, 한 주를, 한 해를 보냈는가? 너무 바빠서 자신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게 분명한 목표들에는 집중하지 못하고, 우물쭈물 망서리며 바보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지는 않았는가?" 꿈을 부활시키고 삶을 바꿀 기회를 잡아라. 바로 지금 여기에서!

3.  적극적인 행동 :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이 가진 능력과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나날이 계속되었다. 그리하여 지금의 나는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다."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똑같이 24시간 이다.  삶의 양상을 바꾸고 싶을 때 우리는 주간 일정을 쇄신해 보려 한다.

이러한 마음가짐과 행동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삶을 적극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오늘을 최고로 현명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새로운 존재가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4.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 : 경제적 자유를 얻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 "인생을 사랑하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가장 중요한 원료들로만 인생을 채워라." 내가 보낸 시간은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나는 이를 알고 나서, 전무후무하고 유일무이하며 대체불능한 내가 하는 일을 변화시켰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창안했다. 나는 행동을 바꾸었다. 술과 유흥을 끊었고, 혼자 명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매월 25권, 1년 300권, 10년 3000권의 책을 읽었고, 8권의 책을 저술했다. 돈과 관련된 특별한 목표를 종이에 쓰고 그림으로 그렸으며, 일정표에 목표를 붙여두었다. 

5. 합리적인 소비와 절약 :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합리적인 소비와 절약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필요한 것을 구매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절약을 통해 자신의 경제적 자유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 "돈으로 풀 수 있는 문제가 닥쳤을 때, 그걸 해결하려면 돈이 있어야 해. 그러면 그건 사소한 문제가 돼, 하지만 그럴 돈이 없다면, 인생에서 가장 사소한 문제가 가장 끔찍한 문제가 될 수도 있어." 운전하는 동안 오디오북으로 자기계발서를 청취했고, 하루의 계획을 효율적으로 세웠고, 일하는 시간을 늘렸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고, 일하지 않는 시간에는 내 몸과 마음을 재충전했다. 매일 꾸준히 어머어마한 노력을 했다.

6.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노력 :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노력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경제적 자유를 높이고, 원하는 것을 얻어 즐길 수 있습니다. 

- 여가 시간을 자신의 꿈에 할애할 수 없다면, 성과를 낼 씨앗도 없다는 것을 나중에 깨닫게 될 것이다. "고난은 좌절이 아니라 의욕을 고취시키는 것의 다른 이름이다. 인간의 정신은 갈등으로 인해 더 단단해진다." 쉬운 삶을 기원하지 마라. 강한 사람이 되길 기원하라. 자신의 힘으로 감당할 수 있는 일을 기원하지 마라. 일을 감당할 힘을 기원하라.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오늘은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원하는 것을 얻으며, 그것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더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