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만장자

창조경영자 억만장자의 마인드로 5년 안에 100만 달러 저축하기 (1)

by 덕인 2023. 6. 29.
반응형

돈은 자유다.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지금과 다른 인생을 원한다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르게 생각하고, 다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먼저 목표를 세웠다. 하나는 100만 달러(한화로 약 13억 1200만원)를 저축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최대한 빨리 은퇴하는 것이다.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 워렌  버핏

부자란 무엇인가? 단순히 '돈이 많은 사람'을 부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즉 '경제적 자유를 얻은 사람'이다. 타인의 인정보다 성공을 더욱 갈망하라. 창조경영자 억만장자 백만장자는 이기기 위해 게임을 한다. 보통 사람들은 지지 않기 위해 게임을 한다. 이기고 싶다면 이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해야 한다. 잃지 않겠다는 태도로는 잃는 게임밖에 할 수 없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5주 코스 수강료 1,980,000원)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한다.

1. 지금부터 5년 안에 생계형 노동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원하는 목표 금액을 구체적이고 명료하게 파악하라. 평생 다시는 일할 필요가 없는 수준의 재정적 독립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돈의 액수다. 인생을 사랑하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자신에게 필요한 돈은 얼마인가? 

2. 자신의 현재 위치를 분석하고 성찰하고 숙고하는 삶으로 창조전략을 수립한다. 돈과 시간이 없으면 자기 인생을 뜻대로 살아갈 수 없다. 내가 보낸 시간은 지금의 '나'를 만든다. 나는 이를 알고 나서, 내가 하는 일을 변화시켰다. 자신의 재정 상태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나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 고군분투(孤軍奮鬪)하는 날이 많았다. 자신이 도전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

3. 돈에 대한 생각을 철저하게 바꿔라. 투자금에서 나오는 수입으로 계속 살 수 있어서, 일을 계속할지 말지를 자신이 선택해야 한다. "돈으로 풀 수 있는 문제가 닥쳤을 때, 그걸 해결하려면 돈이 있어야 해. 그러면 그건 사소한 문제가 되지만, 그럴 돈이 없다면 인생에서 가장 사소한 문제가 가장 끔찍한 문제가 될 수도 있다." 도전하고 싶은 일을 하는데 방해가 되는 두려움은 무엇인가? 

사람은 자신이 생각한 대로 그 사람이 된다. 한국자기계발연구원은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한다.

4. 시간 대비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예산을 책정하고, 저축 확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 집중한다. 시간은 돈보다 소중하다.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두려움을 극복하고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바로 '나' 자신이어야 한다. 내가 했던 도전 중 오래도록 기억될 일은 무엇인가? 좋아하는 일을 붙잡고 즐기고 열심히 하면 된다. 

5. 최대한 빠른 시간에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 일반적인 근무 시간을 바꾼다. 정규 직업은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것이고, 부업은 근무 외 시간으로 돈 벌기요, 사업은 부업을 확장시키거나 그것을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것이며, 투자는 시장에서 돈을 불리는 것이다. 최대한 빨리 은퇴하도록 한다.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라. 5년 이내에 영어를 모국어 정도로 할 수 있도록 한다. 일본어, 중국어 회화, 자기계발, 리더십, 창조경영 학습에 정진하라.  

6. 수익성이 좋은 부업을 고르고 시작하고 키워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돈을 벌고, 불로소득원을 만들어 수입원을 다각화한다. 경제적인 독립을 이루고 영원히 일에서 벗어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이 생기면, 돈에 대한 걱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 아이디어와 기술과 인맥이 곧 미래의 돈이다. 성공은 과정이다. 평생 학습을 멈추지 않는다. 경제 공부에 아낌없이 투자하라. 

불행 끝 행복시작! 실패 끝 성공시작!

7. 가급적 빨리 돈이 돈을 벌어오는 투자 전략에 집중해서 빠른 시간 안에 경제적 자유를 얻는 창조의 법칙을 활용한다. 경제적 자유, 재정적 독립, 조기 퇴직 등 무한한 가능성이 활짝 열려 있고, 돈을 벌기 위한 일이 아니라 만족스럽고 의미 있는 일을 골라서 할 수 있다. 즐길 수 있는 일을 직업으로 선택한다.

8. 동방의 등불 거룩한 삶의 8가지 원칙!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버는 방법!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세계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로 세상의 빛이 된다. 경제적 자유에 이르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개인 금융, 기업가 정신,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하라! 더욱 많은 도전을 하고, 과거를 성찰하며, 지구촌 인류를 위한 일을 한다. 일과 가족 사이의 균형을 유지한다.

창조경영자 억만장자 백만장자는 수익을 높이기 위해 일하고, 보통 사람들은 월급을 받기 위해 일한다. 월급을 받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사는 데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돈을 벌기는 하지만, 그 이상의 돈을 벌지는 못한다. 시급, 월급으로 어느 정도의 돈만 버는 사람이 경제적 자유를 누릴 확률은 거의 없다. 창조경영자 백만장자는 월급이 아니라 이익을 얻기 위해 일한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주 1회 3시간 15주 코스 수강료 1,980,000원)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1만 2천명 육성

창조경영자 백만장자 중 누구도 월급으로 부자가 된 경우는 없었다. 위기의 순간에 이익을 만드는 법을 깨달으면 벌 수 있는 돈의 한계는 없다.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이익을 내기 위해 일하는 법을 터득해야 한다. 뿌린 대로 거둔다. 베푸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베품은 이 세상에 친절함과 사랑이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행위다. 베푸는 삶만큼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것은 없다. 인색한 태도는 삶을 불행으로 이끈다. 

창조경영자 백만장자는 수입원이 여러 개지만, 보통 사람은 한두 개의 수입원만 있다.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들어라. 백만장자는 결코 혼자서 돈을 벌지 않는다. 절대로 혼자 일하지 않는다. 창조경영자 백만장자는 순자산을 늘리는 데 집중하고, 보통 사람은 월급을 올리는 데 집중한다. 순자산을 늘리려면 인내심, 지식, 지혜가 필요하다. 

직업윤리에 어긋난 행동은 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한테 다 사랑 받을 수는 없다. 그보다는 일관성 있고 예측 가능한 행동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그래야 존경을 얻을 수 있고 존경받는 것이 인기를 얻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다수의 의견을 듣되 결정은 리더가 한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동방의 등불 삶의 8진법

창조경영자 억만장자 백만장자는 수입이 늘면 지출을 늘리지 않고 투자를 늘린다. 스스로에게 어떤 질문을 하느냐에 따라 삶에서 얻는 결과가 달라진다. 잠재능력을 키우는 질문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묻는 것이고, 잠재능력을 꺾는 질문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는가?'에 집중한 것이다.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자각한 이유는 무엇인가? 내가 바라는 나의 모습을 어떻게 이룰 것인가?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 자각한 이유는 무엇인가? 깨달은 일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나는 무엇을 얻고 싶은가? 자각한 이유는 무엇인가? 그것을 얻기 위해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부(富)는 재산이나 돈의 풍족함을 뜻한다. 경제적 자유를 얻는 사람은 부(富)에 대해 많이 생각한다. 마음 가까이에 경제적 자유에 대한 비전을 간직하라. 목표를 적고 밤낮으로 읽어라. 돈을 소유했다고 느끼고, 풍족함을 머릿속에 그려라. 왜 부(富)를 원하는지를 아는 것은 상당한 부(富)를 축적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인내심에 필수적이다. 우리 자신은 왜 부를 원하는지 분명하고 명료하게 알고 있어야 한다.

기본으로 돌아가라. Back to the Basics. 성공과 행복을 이루기 위해 생각하고 또 생각하라.

경제적 자유를 생각하라. 부(富)가 무엇인지, 어떻게 이룰 것인지, 왜 부(富)를 원하는지, 생각하고 또 생각하라. 평생 학습으로 배움을 확장하라. 성공과 행복을 얻기 위해 태도를 꾸준히 개발하는 데에는 혼자만의 노력보다 자신보다 더 나은 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그가 걸어간 길을 함께 걸어가는 게 가장 빠른 길이다. 전문가의 강연을 듣거나, 워크숍과 세미나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꿈의 축제 삶의 8진법 국제 페스티벌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거룩한 삶의 8가지 원칙을 일상 생활에서 창조의 법칙으로 활용할 때 행동이 달라지고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다른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신만의 커뮤니티를 만들어라.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과정 학습자들과 서로 격려하고, 함께 나눌 때 더 빨리,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글로벌리더 창조경영자. 거룩한 삶의 8가지 원칙 책을 반복해서 읽어라. 백만장자가 될 때까지 몇 번이고 반복해 읽기를 추천한다. 반복은 사고를 전환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5대양 6대주 세계 방방곡곡에 전파한다.

삶의 8진법이란 무엇인가? 인간미 도덕성 예의범절의 토대 위에 겸손과 나눔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가정적으로 행복한 삶,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 봉사적으로 자비로운 삶, 사회적으로 책임지는 삶,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 여가적으로 즐거운 삶, 정신적으로 거룩한 삶, 지성적으로 지혜로운 삶을 실현하기 위하여 정직하고 진실하게 청렴하고 공정하게 성실하고 정의롭게 품격있고 아름다운 언행으로 사랑하고 봉사하면서 한 세상 멋지게 살다가 사회에 유산을 남기는 것이다.

경제적 자유, 부(富)를 추구하는 일에는 '단순함(Simplicity)'과 물질적 소유에 대한 '무심함(Detachment)'과 '자기수련(Self-Discipline)'이 필요하다. 그리고 부(富)를 추구하는 일에는 '효율성(Effectiveness)'과 '끈기(Persistence)'와 '인내(Patience)'가 필요하다. 아울러 부(富)를 추구하는 일에는 '용기(Courage)''극기(Self-Mastery)', '정확한 판단(Accurate Judgement)'이 필요하다. 부를 추구하는 일은 '희생(Sacrifice)'을 가르쳐주었다. 나는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없음을 받아들이고, 그리하여 돈과 시간 사이에서 선택해야 했다. 

삶의 8집법 창조의 법칙을 활용하여 경제적 자유를 추구한 덕분에 힘을 얻었고, 매일 엄청난 만족을 느꼈고, 뜻밖의 기쁨을 발견했다. 미래에 관한 희망과 기대감으로 고군분투(孤軍奮鬪)하는 나에게 보상을 주었다. 부(富)와 자유를 추구한 덕분에 나는 공통의 이익에 '기여(Contribution)'하는 걸 배웠다. 또 부(富)를 추구한 덕분에 '전념(Commitment)'하고 몰입하는 법을 배웠다. 내게 맞는 직업, 나의 가치관, 성향, 야망, 재능, 내면의 목소리에 적합한 일을 선택했다.  

나는 누구인가? 왜 사는가?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삶의 8진법 창조의 법칙 덕분에 '지금' 원하는 것과 '가장' 원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하는 법을 배웠다. 부(富)를 얻기 위해서는 욕망을 희생하여 저축해야 한다. 창조의 법칙을 추구한 덕분에 나는 희생의 미덕을 배웠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 거룩한 삶의 8가지 요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에 전념했다. 부(富)를 추구했기 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노동에 전념하는 방법을 배웠고, 그 미덕은 초과 수익으로 되돌려 받았다.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만난 것은 인생에서 커다란 축복이었다. 변화를 위한 변화가 아니라 국민 중에 덕 있고 지식 있고 애국심 있는 개인이 많이 생기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길이 무엇인가? 우선 '나' 자신이 그러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내가 덕(德) 있고 지식(知識) 있고 애국심(愛國心) 있는, 즉 지구촌 인류의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창안하여 세계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람이 되면 우리나라는 정신문화대국 자유대한민국으로, 선진조국 동방의 등불 KOREA로 그만큼 힘을 더하는 것이다. 

한국자기계발연구원을 만난 것은 축복입니다.

"만일 오늘 밤에 생이 끝난다면, 당신 인생의 마지막이 될 오늘을 어떻게 보내시겠습니까?" 부(富)를 쌓고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핵심은 '삶과 사회에 대한 정신적 태도'에 있다. 창조경영자 억만장자의 마인드와 성공과 행복을 창조하는 '삶의 8진법'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